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공지사항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운영체제 Windows 7, Internet Explorer 9 설치시 플레쉬 기능이 안되는 경우 해결방법
작성자: 안호현 2013-04-04 16:45:33 | 6,092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시어 운영체제를 Windows - 7 64bit, Internet Explorer 9 으로 설치하신 분들은 플레쉬 기능이 안된다고 합니다.

삼미정보시스템(주) 홈페이지나 다른 홈페이지 접속시 플레쉬기능이 안되므로 아래 adobe flash player를 설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