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손상된 InTouch Application 복구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2001-12-14 14:02:11 | 1,929
질문 감사드립니다.

우선 질문하신 내용으로는 현장 상황을 자세히 알기가 어렵군요.

무엇보다도 하드를 먼저 복구하셔서 하드에 저장된 Application을 새로운 하드에 복사해두시는것이 좋겠습니다.

하드에서 내용을 복사하시고 InTouch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InTouch Application Manager-> Tools->Find Applications...를 클릭하여 복사해온 Application을 추가해서 InTouch를 실행해 보십시요.

만약에 WindowMaker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거나 Viewer를 실행시 assertion에러가 뜨거나 그외 실행이 않되는 경우에는 InTouch Application이 손상된 경우 입니다.

아마 백업해둔 Application이 있다면 다행이지만 질문하신 내용을 보면 아마도 백업본이 없는것 같군요.

우선은 Application을 실행을 해보셔야만 어느정도 복구를 할 수 있는지 판단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현재 DATA란 58번에 Tech Note 38를 참조 하셔서 복구하는 절차에 따라서 복구를 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작업을 하시기 전에 꼭 Application을 따로 백업하시고 작업을 하시길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현장 상황을 부탁드립니다.

작업중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연락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