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Trend Data 에서 Tag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
작성자: 관리자 2002-02-23 11:57:55 | 2,402
우선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서 제가 이해하기에는 한대에 PC에서 생성된 Logging 파일을 네트웍상의 InTouch의 Historical Trend에서 Display하고 있는것으로 이해가 됩니다.

클라이언트쪽 InTouch의 Historical Trend를 클릭하면 서버쪽의 Historial Logging으로 체크된 Tagname중에서 선택을 하여 Pen에 할당을 하게됩니다.

이경우 서버쪽에서 Logging이 되고 있을 경우에는 마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질문사항을 보면 서버쪽의 모든 태그들이 모두 Display가 않되고 있는건지, 아니면 몇몇의 태그들만이 Display 되지 않는지 모르겠군요.

서버쪽의 Logging된 이력 파일을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하는 경우에 클라이언트의 Historycal Trend에서는 네트웍상의 서버쪽의 Logging파일을 참조하여 클라이언트에서 Display만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Trend를 클릭하여 서버쪽의 Tagname이 보인다면 Display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알수 있다면 정확한 기술지원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기술직원에게 전화 주시길 바랍니다.


삼미정보시스템 제조사업팀 사원 김영훈
(02) 790-5507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