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화면 다운 관련 오류
작성자: 관리자 2015-02-05 10:01:54 | 1,544

 

======================
>>chjun님 글

안녕하십니까
오류 내용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Intouch : 10.1 SP3
운영체제 : Win7 Pro 32bit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 장비의 DATA가 남지 않았다고 하여 LogViewer File을 확인한 결과
그림파일과 같이 error가 떠 있더군요....

알람과 연관이 있는거 같은데요..왜 error가 떳는지는 정확히 몰라서요....

증상은 처음 화면을 발견했을 당시 화면에 프로그램 종료 error 팝업창이 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PC 재부팅하고 data 확인한 결과 오전 2:18부터 뷰어 재부팅전 시간전까지 data가 기록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저 error랑 관련이 있는거 같아서요....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WW Tech 자료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오류로 보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 할 듯 합니다.

유선으로 대응하겠습니다.

070-8611-4115로 연락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