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인터치 뷰어(Viewer)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ressangs 2015-10-05 10:42:53 | 2,193
메인 PC 1대를 클라이언트 PC 3대로 Find Application을 이용하여 로드해서 사용중입니다. 최근 클라이언트 PC 1대의 고장으로 신규 PC를 설치하였으며, 신규 PC의 OS를 Windows7, SW를 인터치 10.1로 설치하였습니다. Find Application을 이용하여 로드하는 과정에서 인터치 프로그램은 찾아지지만 Viewer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9.5에서 10.1의 프로그램을 로드할 수는 없지만, 10.1에서 9.5의 프로그램은 별다른 컨버팅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떤 점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사내보안으로 인해 파일 업로드가 불가능합니다. 메일주소를 주시면 관련자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