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윈도우 버전업에 따른 DASERVER 통신 문제 문의
작성자: zz1214zz 2017-12-28 12:58:19 | 2,349
안녕하세요. 이윤미 입니다. 안녕하세요. 피엘씨테크 이윤미 입니다. 현장에서 Intouch 관련 특이사항이 발생하여 문의 드립니다. TOUCH PC 3000 시리즈에서 TOUCH PC 5000 시리즈로 TOUCH PC를 변경 하는 작업을 하면서, OS XP, Intouch 9.5 및 FINSGATWAY, IO Server를 사용하던 방식에서 Windows 7, Intouch 10.1, Omron DAServer로 변경되면서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문제점은 PLC와의 통신은 정상적으로 연결 되었으며, (PING으로 확인 시 지속적으로 연결은 되는것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Intouch View 실행 시 PLC와의 통신과는 무관하게 화면상에 표현이 통신이 끊긴 것처럼 동작 되는점을 확인 하였습니다. 설비동작에도 무리가 있을 정도의 문제점이였습니다. 사용한 DAServer Version은 1.5.1 이였습니다. FINSGATWAY에서 DAServers로 넘어가면서 문제점이 발생한 것으로 생각 되는데, 이점에 대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