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DDA API 오류
작성자: chh33 2019-06-12 17:04:50 | 1,179
첨부: KakaoTalk_20190612_145412474.jpg (2.8 MB)
 윈도우 재 실행 후 Intouch를 실행시키면 해당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서

실행이 되질 않습니다.

해결방법을 알고싶습니다.

Intouch는 2014R2를 사용 중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