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인터치 실행 에러
작성자: admin 2022-03-02 14:42:41 | 619

 안녕하세요. 삼미정보시스템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해서 회신 주세요

1. Windows OS 빌드버전 (cmd / 윈도우실행창에서 winver 입력하여 확인)
2. 설치한 InTouch 버전
3. 에러메세지와 같이 System Management Console 의 Log Viewer에서 상세 에러내용
  (InTouch 버전에 따라 다르지만 프로그램 위치가 다름. InTouch 2020R2 의 경우 시작- Aveva-System Platform Management Console)
 

======================
>>ressangs님 글

인터치 메이커, 인터치 뷰어를 실행 할 경우 아래와 같은 알람메세기자 발생합니다. 설치 CD를 삽입하여 삭제를 하고 재설치를 하여도 동일한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메이커를 사용하여 프로그램 수정 중에 뷰어를 재시작하였더니 메세지가 발생하였고, 메이커를 종료하고 재시작하였지만 동일한 알람이 발생하였습니다. 본 홈페이지를 통해 재설치를 진행하였으나 동일한 상황입니다. "Failed to open intouch application. See logger for details."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