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DAServer 문의
작성자: admin 2022-03-04 14:29:10 | 428

Change Network Account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Wonderware 사용자 계정을 업데이트 해 보시거나,
게시물 2333번에 첨부되어 있는 TechNote_222 문서 참조하세요.

감사합니다.

======================
>>ressangs님 글

프로그램 오류로 인하여 인터치를 설치 CD를 통해 Repair 진행하였습니다.

그 후 SMC에 드라이버가 나오지 않습니다.

DAServer에 존재하였던 드라이버들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였습니다.

하지만 SMC 프로그램에서 드라이버의 존재가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윈도우 계정은 관리자 계정이며, PC의 이름은 변경한 적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