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histdata 오류 질문
작성자: admin 2022-06-15 09:08:17 | 360
첨부: 관리자권한.png (77.6 KB)

 안녕하세요. 삼미정보시스템입니다.

C:Program Files(x86)WonderwareInTouch 폴더의 hd.exe 파일과 histdata.exe 파일 둘다 호환성을 관리자 권한을 실행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