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추가사항] 인터치 설치 오류 문의
작성자: admin 2022-12-23 15:38:36 | 348

 OS 버전 호환성 외 추가사항입니다.

최근 KB5020872 와 KB5020874 가 포함된 2022.12.13일자 누적 MS 윈도우업데이트 적용 이후 제품설치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추가 삭제에서 해당 업데이트를 삭제하고 설치 진행하시면 됩니다.

======================
>>admin님 글

안녕하세요. 

InTouch 2014 버전은 윈도우10(빌더 21H2)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2023버전이고, 아직까지는 일반적으로 2020 R2 SP1 버전을 사용합니다.
둘다, 21H2 버전 지원합니다.

아래 버전별 OS호환성입니다. 참조하세요..
 

Wonderware InTouch 2014
Wonderware InTouch 2014 R2 SP1
Wonderware InTouch 2017 Update 3 SP1
Wonderware InTouch 2020 R2 SP1 x64

Wonderware InTouch 2023 x64







======================
>>foxtreekr님 글

안녕하세요 광주도시관리공사 입니다.

내부 운영중이 인터치의 업그레이드 관련 테스트르르 위해 윈도우 10(21H2).과 step7 pro 2021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가상 PCㄹ에 Intouch 2014버전을 설치하던 중에

다음의 그림과 같이  언어선택 화면 다음 라이센스 확인 화면에서 라이센스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이 나타나서 설치로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가 나타나서 문의 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