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인터치 셋업 시 오류 문제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multar 2023-02-23 20:57:49 | 298
 인터치 셋업시 라이센스 화면이 활성화 되지 않으면서 다음 단계로 진해이 되질 않습니다 이럴땐 어떡게 대처
해야 하는지요? 지금 며칠째 pc도 초기화 하면서 다시 셋업하고 있습니다만 뭘해도 이화면에서 멈춰 버리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pc운영체제는 윈도우 11 입니다
이 단계에서 더이상 진행이 불가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