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인터치 셋업 시 오류 문제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admin 2023-02-24 07:10:20 | 311

 안녕하세요 삼미정보시스템(주) 입니다.
문의하신 2014 R2 SP1 은 공식적으로 Windows 11 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래 2804 글은 같은 질문에 대한 답글입니다.
감사합니다.

======================
>>multar님 글

 인터치 셋업시 라이센스 화면이 활성화 되지 않으면서 다음 단계로 진해이 되질 않습니다 이럴땐 어떡게 대처
해야 하는지요? 지금 며칠째 pc도 초기화 하면서 다시 셋업하고 있습니다만 뭘해도 이화면에서 멈춰 버리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pc운영체제는 윈도우 11 입니다
이 단계에서 더이상 진행이 불가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