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인터치 설치 문제와 로그 열람에 관하여
작성자: admin 2023-05-12 13:47:30 | 268

sajon 님, 안녕하세요
삼미정보시스템(주) 입니다.

인터치 설치 오류와 사용자 LogMessage 문의 주셨습니다.

1. 설치 오류
Windows 10 최신 보안업데이트 때문으로 생각되며, Windows 10 Build 버전 1809 정도로 낮춰 Intouch를 설치하시면
될것으로 판단됩니다. 아니면 프로그램 추가/삭제 에서 최근 업데이트된 KB*** 를 모두 삭제하신 후 진행하시면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2. View 실행중에 사용자가 원하는 특정 행위에 대한 로그를 남기고 싶다면
LogMessage() funtion 을 사용하여 SMC에 로그를 남길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Action Script Help 에서 찾아보시면 Syntax 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sajon님 글

 안녕하세요.

2가지 사항을 문의 드리려합니다.

-------- 사용 환경 ---------
OS : Windows 10 Pro
OS 빌드 : 19044.2846
InTouch : 2014 R2 SP1
-------- 문의 사항 ---------
1. 설치시 오류
   게시글 2428(인터치 셋업 시 오류 문제) 처럼 설치 진행 중
   같은 화면이 나오며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저는 Win10 을 사용하고 있는데....)

2. Window Viewer 를 실행하면
  그 이후의 상태 기록을 확인할 수 있나요?
  예를 들어 하위 장치와의 통신 상태
  그리고 
  메뉴의 특정 버튼을 누를 시 눌렀다는 상태 기록 등입니다.
---------------------------------

그럼, 답변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심승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