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
| 작성자: 정준석 2002-05-03 01:39:15 | 2,360 |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다름이 아니라 혹시 glofa plc 하고 통신을 하려 하는데 I/O Server를 구매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베이직으로 인터치와 plcf를 연결할수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
![]() |


| 안녕하세요.... |
|---|
| 작성자: 정준석 2002-05-03 01:39:15 | 2,360 |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다름이 아니라 혹시 glofa plc 하고 통신을 하려 하는데 I/O Server를 구매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베이직으로 인터치와 plcf를 연결할수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