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면 어떤식으로 해야 하는지... |
|---|
| 작성자: 정준석 2002-05-03 12:45:49 | 2,372 |
|
그러면 어떤식으로 해야 하는지... 제가 잘은 못하지만 베이직을 합니다. 그리고 glopa plc하고 통신도 하구요(시리얼) 그렇다면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를 알려주시면 제가 서버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하구요 다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
![]() |


| 그러면 어떤식으로 해야 하는지... |
|---|
| 작성자: 정준석 2002-05-03 12:45:49 | 2,372 |
|
그러면 어떤식으로 해야 하는지... 제가 잘은 못하지만 베이직을 합니다. 그리고 glopa plc하고 통신도 하구요(시리얼) 그렇다면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를 알려주시면 제가 서버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하구요 다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