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Application 추가할 경우에...
작성자: 관리자 2002-05-30 15:40:10 | 1,540
질문 감사합니다.

현재의 에러는 Application에서 필요로 하는 폴더가 존재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 같습니다.

만약 어떤 Application을 자신의 PC에서 사용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참고하고자 하시는 Application 폴더안데 appedit.lok 파일이 존재하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중의 PC에서 편집되는것을 막기 위하여 Application을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은 경우나 편집중일경우에 생성이 됩니다.

appedit.lok 파일을 지워주시면 편집이 가능 합니다.

또한 실행중에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Application의 소스를 보신후 경로를 일치 시켜 주셔야만 합니다.

만약 저희의 데모를 다운받으셨다면 다운받으신 파일중에 설치시에 참고하셔야할 TXT파일을 참고하셔서 설치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