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정보가 부족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2002-05-30 17:51:01 | 1,680
질문 감사합니다.

질문하신 내용 만으로는 정확하게 어떤 문제 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우선 OS를 실행시키신후 MMI를 실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컴퓨터를 사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의 속도가 마찬가지로 느릴경우 OS의 문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MMI를 실행시키지 않았다고 해도 기본적으로 실행되는 서비스의 영향일 수는 있지만 특정한 에러가 없는 경우 레지스트리가 제거되지 않았거나 설치된 프로그램중에서 잘못 설치된 프로그램의 영향일 수 있습니다.

문제점에 대해서 가장 확실한 진단 방법은 언제 부터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는지를 체크하시고 문제 발생시점에서 역으로 가장 최근에 설치했거나 제거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문제점을 찾아보시는것이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MMI의 소스를 수정한것도 체크해 보셔야 겠지요.

답변이 부족하여 죄송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기술직원에게 연락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