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CSV생성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2002-05-31 16:17:21 | 1,544
질문 감사드립니다.

우선 histdata wizard를 추가시킨후 트랜드의 이름과 동일하게 이름을 주신후 테스트를 하여 주십시요.

트랜드에 이력정보에 대한 값이 표시가 되는지도 확인하여 주십시요.

아무런 이상이 없이 CSV파일이 생성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또한 네트웍상의 알람에 대한 내용을 보시고 싶을 경우에는 Distribute Alarm Display를 사용하십시요.

자세한 내용은 InTouch Basic Training Guide Book을 참고하시고 모르시는 내용은 저희 기술직원에게 전화주십시요.

감사합니다.

02-790-5507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