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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만으로는 원인을 찾기가 힘들군요.
작성자: 관리자 2002-07-19 10:31:04 | 1,449
우선 위에서 기술한 정보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찾기가 힘듭니다.

설치시에 에러가 난다면 실행시에 문제가 되는 것은 당연하구요.

현재 OS와 InTouch를 다시 설치하신건가요 ?

현재까지 Maker나 Viewer종료시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OS설치 문제점과 OS와 InTouch의 호환문제가 있는경우 그리고 InTouch설치시에 발생되는 에러를 무시하고 설치하신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되지 않는 OCX 사용시에도 가끔 문제가 발생하기는 하지만 여러가지 복합적인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우선은 InTouch 설치시 생기는 에러가 왜 생기는지 부터 시작을 해야 될것 같습니다.

우선 저희 기술직원에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삼미정보시스템 제조사업팀
02-790-5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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