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Q&A
정보만으로는 원인을 찾기가 힘들군요. |
---|
작성자: 관리자 2002-07-19 10:31:04 | 1,449 |
우선 위에서 기술한 정보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찾기가 힘듭니다. 설치시에 에러가 난다면 실행시에 문제가 되는 것은 당연하구요. 현재 OS와 InTouch를 다시 설치하신건가요 ? 현재까지 Maker나 Viewer종료시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OS설치 문제점과 OS와 InTouch의 호환문제가 있는경우 그리고 InTouch설치시에 발생되는 에러를 무시하고 설치하신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되지 않는 OCX 사용시에도 가끔 문제가 발생하기는 하지만 여러가지 복합적인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우선은 InTouch 설치시 생기는 에러가 왜 생기는지 부터 시작을 해야 될것 같습니다. 우선 저희 기술직원에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삼미정보시스템 제조사업팀 02-790-5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