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쇼핑카테고리 바로가기 | 하위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새소식
  • 자료실
  • 영업문의
  • A/S 문의
  • Q&A
  • 교육
  • 사업자등록증 출력
  • 자료실

Q&A

HOME > 고객지원 > Q&A
  • 서울사업본부
  • 창원사업본부
Winxxxxx.win 파일이 손상된것 같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2002-10-02 13:23:08 | 1,603
질문 감사합니다.

InTouch 7.11에서 개발을 하셨다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특별한 문제점이 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정 윈도우만에 에러라면 Winxxxxx.win파일이 손상되었을수 있습니다.
win 파일이 손상되었을 경우에는 Q&A 406, 412번을 참조하십시면 해결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현재 문제 되는 창에 혹시 사용하신 Wizard가 Install 되어 있는지 체크해 주시고, Alarm DB 설정이 틀린 것이 아닌지 확인해 주십시요.
( DATA란 97번 메뉴얼 참조)

우선 위의 두가지 경우가 아니라고 생각되시거나 정확한 원인 해결이 안되시면 저희 기술 직원에게 전화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삼미정보시스템 제조사업팀
02-790-5507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